(주)유진엠에스

미래를 여는 혁신! 편리와 풍요를 더하는 가치!

NEWS

[11.12.06] (파이낸셜뉴스) 수상소감, 지식경제부장관상 은종욱 유진엠에스 대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,757회 작성일 20-11-04 19:15

본문


유진엠에스는 지난 2002년 설립해 메카트로닉스 기술혁신으로 삶의 질 향상을 경영이념으로 갖추고 철강, 조선 등 제조분야 중 작업환경이 열악한 공정 중심으로 로봇시스템을 특화개발해 공급하고 있습니다.

올 들어 조선 용접로봇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부분 외국인근로자들이 일하고 있는 주조분야의 인력대체를 위한 로봇 생산도 확대하고 있습니다.

그동안 철강 제조라인의 냉연강판도금공정의 이물질 제거용 및 코일센타의 슬리팅라인의 칼날자동교체 로봇시스템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하고 국내 및 멕시코, 인도, 중국, 미국 등에 공급했습니다.

또 포스코가 유진엠에스를 우수 공급사로 인증해 국내외에서 내화벽돌 부착 로봇 등 새로운 로봇 개발요청이 줄을 잇고 있어 앞으로 제품 생산과 매출 확대가 예상됩니다.

유진엠에스는 신뢰, 혁신, 인간존중을 핵심가치로 철강제조 및 중공업분야의 세계 최고 로봇 공급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기술 개발 및 역량 확대에 집중할 계획입니다.

국내 로봇산업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로봇 전문업체들이 신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정부 지원도 많아 가시적 성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 조선, 철강 등 제조공정에서 사람이 일하기 어려운 분야의 로봇개발에 더욱 힘을 쏟아 미래에 근로환경이 더 편리하고 안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로봇산업 발전에 지원과 도움을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.

/lkbms@fnnews.com임광복기자


출처 - http://www.fnnews.com/news/201112061738023683?t=y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2020 © HTTP://eneoline.com